티스토리 뷰

오늘 간만에 토스를 알람이 떠서 들어갔는데

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어있었다



그 기능은 바로

내 보험료 검색 기능

보험 수가 적기는 적지만

재미 삼아 한번 검색해 보았다



본인 인증 절차가 두번이나 있었다

조금 번거로웠지만

머 이정도야

인증서 안쓰는 것 만으로도 만족하자!

이정도 스피드면 고속도로다 라고

생각할 찰라!

검색 완료



내 명의의 보험들이 주루룩 검색되었다

그리고 그 보험에 대한 과잉가입 등의 메세지도 뜨고

다만 이 것은 나의 신상이 들어가 있지 않으니

그닥 신뢰할 수 없는 정보들이다

자세히 보니 나의 동일 연령대를 기준으로 비교한 것이였다

그러니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다


나는 보험 들 때 가족력과 나의 습관 등을 녹여서 가입했으니

그 분류들은 조금 보장을 높여서 해서 그런 듯!!

시간이 조금 도 날 때 자세히 봐야겠다

그래도 보험은 알기 어려운 것이여서

내가 놓이고 있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까 말이다!